우동 한 그릇을 읽은후나서(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7:14본문
Download : 우동 한 그릇을 읽고나서(3).hwp
여자는 우동 한 그릇만 가능 하겠냐고 주인에게 물어보았다. 그 글은 동생이 북해정에서 있었던 일을 쓴글이었다. 주인은 우동을 끓이면서 그 여자와 아이들을 보고 우동 한 그릇으로는 부족해보여 손님들이 눈치를 채지 못하도록 우동에 양을 조금 더 넣어주었다. 주인은 늘 그래왔듯이 새해인사를 하였다.
설명
우동,한,그릇,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우동 한 그릇을 읽은후나서(3)
순서
우동 한 그릇을 읽고나서(3) , 우동 한 그릇을 읽고나서(3)감상서평레포트 , 우동 한 그릇 읽고나서
Download : 우동 한 그릇을 읽고나서(3).hwp( 44 )
우동 한 그릇을 읽은후나서(3)
_hwp_01.gif)
_hwp_02.gif)
레포트/감상서평
우동 한 그릇을 읽고나서 나서
북해정이라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우동 집이 있었다. 그런데 한자리만 새것으로 바꾸지 않고 예전 그대로 나두었다. 그 자리는 바로 여자와 아이들이 매년 올 때마다 앉는 자리였다. 손님이 다 떠나고 주인이 문을 닫을려고 하는 순간 문이 드르륵 열리면서 아이 두 명과 그 아이에 엄마처럼 보이는 여자가 들어왔다. 여자와 아이들은 주인에게 저번처럼 우동 한 그릇을 주문했고 주인은 저번처럼 우동의 양을 눈치 못 채고 더 넣어 주었다. 여자와 아이들은 우동을 맛있게 다 먹고 주인에게 웃으면서 맛있었다고 했다. 주인이 집중해서 듣자 내용은 저번에 동생이 다니던 학교에서 있었던 일이었다. 사람들은 그 소…(투비컨티뉴드 )
다. 형은 그날 동생이 쓴 글을 어머니에게 읽어주었다. 그 사연은 북해정을 오는 손님들은 다 아는 소문이 되었다. 주인은 그 글을 듣고 너무 감동적이어서 우동을 끓이면서 눈물을 흘렸다. 신년을 맞아 많은 사람들은 그 우동집에서 우동을 먹고 갔다. 그리고 몇 년 후 북해정은 손님이 더 많아지면서 가격이 오르고 자리들을 모두 새것으로 바꾸었다. 주인이 우동을 끓이고 있을 때 가족이 대화 소리가 들렸다. 그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은 주인에게 왜 저 자리만 안 바꾸고 나두는 거냐고 묻자 주인은 그 자리에 담긴 사연을 사람들에게 말해주었다. 주인은 물론 가능하다고 하며 여자와 아이들을 자리에 모셨다. 그날 동생학교에서는 어머니가 학교에 오는 날이었는데 어머니한테 말하면 어머니가 회사를 빠지시고 동생을 보러 오실까봐 어머니에게 말하지 않고 형이 대신 동생에 학교에 간 이야기였다. 그리고 그 다음해가 대는 날 그 여자와 아이들은 또 손님이 다가고 난 시간에 또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