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kr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kit8 | kit.kr report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kit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t8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8:00

본문




Download :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남양유업은 `가격이 아니라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가를 …(省略)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파스퇴르마케팅 쾌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6 )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
② 자사analysis
③ 경쟁사 analysis
④ 제품 analysis
⑤ 소비자 analysis
⑥ SWOT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 목 차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배경
-1971년, 한국 야쿠르트에서 국내 최초의 야쿠르트 제품인 ‘야쿠르트’를 생산.

-그 이후 여러 종류의 야쿠르트 제품의 등장.

-기능성 야쿠르트 시장이 열림으로써 발효유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
기능성 야쿠르트의...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
② 자사analysis
③ 경쟁사 analysis
④ 제품 analysis
⑤ 소비자 analysis
⑥ SWOT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 목 차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배경
-1971년, 한국 야쿠르트에서 국내 최초의 야쿠르트 제품인 ‘야쿠르트’를 생산.

-그 이후 여러 종류의 야쿠르트 제품의 등장.

-기능성 야쿠르트 시장이 열림으로써 발효유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
기능성 야쿠르트의 1위를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戰略이 필요함.
定義(정의)
-20대 여성에게 구매욕구 감소.

-너무 직설적인 네이밍.

-편의점에서 구매할 때 시선이 부담스러움.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目標(목표)
定義(정의)
쾌변의 새로운 네이밍 개발로 발효유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 하겠다.이에 뒤질세라 선두 업체인 한국 야쿠르트와 남양유업도 대대적인 marketing 활동에 돌입하는 등 시장 수성에 나섰습니다.
실제 事例(사례)로 20대 여성들이 편의점에서 구매 할 경우 아르바이트생의 의식 등으로 인해 구매율을 떨어뜨림 (블로그에서 발췌)
20대 여성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젊고 세련된 느낌의 네이밍으로
발효유 시장을 다시 한 번 파고 들겠다.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매일 유업은 올해 판촉비만 백 억 원을 쏟아 붓는 등 이 제품을 향후 주력제품으로 키운다는 戰略입니다.
전체 6,2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