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kr [讀後感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感想文(감상문) > kit6 | kit.kr report

[讀後感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感想文(감상문) > ki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t6

[讀後感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感想文(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5:40

본문




Download : [독후감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감상문.hwp




그런데 TV, 4:3 비율로 그 영화를 보게 된다면 화면의 좌우가 약간씩 잘려나가게 되어 감독이 생각한바와 다른 영화를 보게 될 수 있는 것이다. 이야기는 내가 생각했던 되로 흘러간다. 그 사이에 회색으로 장천과 무명이 결투씬을 표현하였다. 장예모의 그 전의 작품도 그랬듯이 영웅 역시 인물들이 걸치고 있는 ...

1. wide 화면의 구도(TV화면 4:3 비율과 비교)

영화 찍는 것을 보면 감독들은 16:9 wide화면을 고려하여 앵글과 화면을 생각하면서 촬영 하게 된다된다. 장예모의 그 전의 작품도 그랬듯이 영웅 역시 인물들이 걸치고 있는 화려한 색채의 의상을 통해 變化(변화)되고 더욱 심화된다된다. 푸른색은 어쩐지 차갑고 냉정한 느낌이 드는 색이…(省略)

설명





[독후감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감상문 , [독후감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감상문
레포트/감상서평


다. 붉은 안의 이야기는 질투를 인해 파검을 죽이게 되는 비설의 사랑과 그 주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인해 비설과 결투를 하는 월이의 사랑이 나타나 있었다. 그런데 TV, 4:3 비율로 그 영화를 보게 된다면 화면의 좌우가 약간씩 잘려나가게 되어 감독이 생각한바와 다른 영화를 보게 될 수 있는 것이다.
처음 장면은 붉은색으로 스타트한다. 큰 화면의 advantage도 있지만 확실히 16:9의 화면에서 영화를 보면 좀 더 현실감 있어 보이고 더 아름답게 보이는 것 같다. 각 색상은 무명과 진시황의 개인적인 체험담을 이야기할 때 變化(변화)되는데, 의상의 색깔이 바뀜에 따라 캐릭터들의 성격도 달라지는 듯 했다. 감상에 지장은 없지만 영화의 온전한 매력을 느끼려면 조금 아쉬움 감이 있따
영화 속 앵글 하나에도 감독의 의도가 담겨있을 것이고 구석구석 소품 하나에도 의미가 있을 것인데 잘려서 감상하게 된다면 감독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게 되는 것이다.

2. 색상의 變化(변화)(색상 활용 및 이유에 대한 개인적 analysis)

장예모가 메가폰을 잡은 이상 색채감은 화려하고 강할 수밖에 없는 작품이었다.

2. 색상의 變化(변화)(색상 활용 및 이유에 대한 개인적 analysis)

장예모가 메가폰을 잡은 이상 색채감은 화려하고 강할 수밖에 없는 작품이었다. 큰 화면의 advantage도 있지만 확실히 16:9의 화면에서 영화를 보면 좀 더 현실감 있어 보이고 더 아름답게 보이는 것 같다. 감상에 지장은 없지만 영화의 온전한 매력을 느끼려면 조금 아쉬움 감이 있따
영화 속 앵글 하나에도 감독의 의도가 담겨있을 것이고 구석구석 소품 하나에도 의미가 있을 것인데 잘려서 감상하게 된다면 감독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게 되는 것이다.
붉은색하면 딱 생각나는 단어는 사랑, 열정 이런 단어이다.
두 번째로 나타나는 색은 푸른색이다. 회색이 빗소리와 악기 연주소리와 어울려져 두 사람이 나오는 결투씬은 더욱 살기가 느껴지도록 한다. 무명이 진시황에게 10보 앞으로 다가가기 서 있는 장면이었다. 끝없이 모래에 글을 쓰고 있는 파검과 그의 시중을 드는 월이, 강한 여성 비설이 등장하는데 모두 붉은색으로 표현된다된다.

Download : [독후감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감상문.hwp( 58 )


[독후감서평]%20영상론-영화%20영웅%20감상문_hwp_01.gif [독후감서평]%20영상론-영화%20영웅%20감상문_hwp_02.gif [독후감서평]%20영상론-영화%20영웅%20감상문_hwp_03.gif [독후감서평]%20영상론-영화%20영웅%20감상문_hwp_04.gif


[독후감서평],영상론-영화,영웅,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순서




[讀後感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感想文(감상문)
[讀後感서평] 영상론-영화 영웅 感想文(감상문)


1. wide 화면의 구도(TV화면 4:3 비율과 비교)

영화 찍는 것을 보면 감독들은 16:9 wide화면을 고려하여 앵글과 화면을 생각하면서 촬영 하게 된다된다.
전체 6,0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