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kr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analysis > kit6 | kit.kr report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analysis > ki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t6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9:26

본문




Download :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분석.pptx





관계마케팅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4대 매체 의존도는 낮아지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개발
_SLIDE_6_
IMC 구축의 전제
데이터베이스 구축 & 물리적인 연결장치
기업의 현재 고객과 잠재 고객의 정보제공
각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장치를 구축
그를 바탕으로 비용 절감 등 소극적인 방법에서
이윤 극대화를 위한 적극적인 비용 절감 방법을 제시

쿠폰, ARS전화, 인터넷(Internet) 등
_SLIDE_7_
IMC 구축의 전…(drop)
순서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analysis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다.


능동적
수동적
_SLIDE_5_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은지속적인 마케팅 기회를 만든다.
관계마케팅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4대 매체 의존도는 낮아지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개발
_SLIDE_6_
IMC 구축의 전제
데이터베이스 ...

_SLIDE_1_
n

_SLIDE_2_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이유
소비자 중심의 시장에서 기업의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해서
_SLIDE_3_
IMC가 부각된 배경
1) 소비패턴의 change(변화)
대중광고 결과 에 의존했던 과거에 비해 현재는 인터넷(Internet)의 발달로
‘쌍방향성’이 부각됨에 따라 소비자의 생각과 행동패턴도 change(변화)
감성, 개성을 충족시켜주길 원하는 능동적 소비자로 change(변화)

소비자
판매자
_SLIDE_4_
IMC가 부각된 배경
2) 기술의 발달
인터넷(Internet) & 디지털매체
정보의 흐름을 쌍방향으로 change(변화)
인터넷(Internet)은 모든 유형의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통합적인 매체이다.


능동적
수동적
_SLIDE_5_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은지속적인 마케팅 기회를 만든다.
IMC(Intergrated%20Marketing%20Communication)분석_pptx_01.gif IMC(Intergrated%20Marketing%20Communication)분석_pptx_02.gif IMC(Intergrated%20Marketing%20Communication)분석_pptx_03.gif IMC(Intergrated%20Marketing%20Communication)분석_pptx_04.gif IMC(Intergrated%20Marketing%20Communication)분석_pptx_05.gif IMC(Intergrated%20Marketing%20Communication)분석_pptx_06.gif

설명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분석 ,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분석경영경제레포트 , IMC 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Download :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분석.pptx( 88 )


IMC,Intergrated,Marketing,Communication,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n

_SLIDE_2_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이유
소비자 중심의 시장에서 기업의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해서
_SLIDE_3_
IMC가 부각된 배경
1) 소비패턴의 change(변화)
대중광고 결과 에 의존했던 과거에 비해 현재는 인터넷(Internet)의 발달로
‘쌍방향성’이 부각됨에 따라 소비자의 생각과 행동패턴도 change(변화)
감성, 개성을 충족시켜주길 원하는 능동적 소비자로 change(변화)

소비자
판매자
_SLIDE_4_
IMC가 부각된 배경
2) 기술의 발달
인터넷(Internet) & 디지털매체
정보의 흐름을 쌍방향으로 change(변화)
인터넷(Internet)은 모든 유형의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통합적인 매체이다.
전체 6,0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