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kr [경영학]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戰略 > kit5 | kit.kr report

[경영학]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戰略 > ki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it5

[경영학]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1:14

본문




Download :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전략.ppt




예를 들어, 문서 교환, 다양한 정보와 게임의 제공을 무선 인터넷의 형식으로 제공하는 각종 전자 교환을 말한다.
Ⅳ. Marketing 오브젝티브
M-Business 란 넓은 의미로 무선 인터넷에서의 가치 교환을 의미한다.

[경영학]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戰略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전략-7274_01.gif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전략-7274_02_.gif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전략-7274_03_.gif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전략-7274_04_.gif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전략-7274_05_.gif


M-business란?

설명
Ⅱ. What is I-mode?


Ⅲ. SWOT Analysis

Download : NTT DOCOMO의 I-mode 성공과 채널전략.ppt( 97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Ⅵ. Marketing Channel Strategy



순서
Ⅴ. Marketing channel of NTT DoCoMo

M-business란? M-Business 란 넓은 의미로 무선 인터넷에서의 가치 교환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문서 교환, 다양한 정보와 게임의 제공을 무선 인터넷의 형식으로 제공하는 각종 전자 교환을 말한다.
Ⅰ. 기업紹介
NTT DOCOMO I-mode 마케팅 경영
다.
전체 6,2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i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