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학기 경영strategy론 기말시험 과제課題물(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 가치사슬모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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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5 0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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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hwp





4. 브리콜라주.hwp
1. 기업을 한 개 선택하여 다음의 방식으로 각각 analysis(분석) 하시오.
7. 자원기반理論(이론).hwp
다. 이러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최적의 비용으로 구매하는 것은 기본적인 역할이다. 특히 중요한 것은 고객만족 전략을 수립해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를 신속히 해결하며, 전조직원의 고객만족 활동 극대화를 위한 program과 각종 고객만족 조사가 정례화되었다.
순서
경영전략론,방통대경영전략론,방송대경영전략론,경영전략론과제물,경영전략론과제,경영전략론기말시험
3. 기업을 한 개 선택하여 브리콜라주 모형을 적용하여 분석하시오.
가) 주활동
<< 함께 제공되는 참고data(資料) 한글파일 >>
1. 가치사슬 모형.hwp
2. 거래비용理論(이론).hwp
- 목 차 -
(1)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 (2) 가치사슬모형
1. 기업을 한 개 선택하여 다음의 방식으로 각각 분석하시오
(1)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
- 중략 -
2021년 2학기 경영strategy론 기말시험 과제課題물(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 가치사슬모형 등)
3. 기업을 한 개 선택하여 브리콜라주 모형을 적용하여 분석하시오.
bibliography
방송통신 > 기말시험
(1)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 (2) 가치사슬모형
2. 최근 발생한 인수합병을 하나 선택하여 다음의 방식으로 각각 분석하시오.
(1) 거래비용理論(이론) (2) 실물옵션理論(이론) (3) 자원기반理論(이론)
이 문항은 LG유플러스의 example(사례) 를 바탕으로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과 가치사슬모형을 작성하였다.설명
2. 최근 발생한 인수합병을 하나 선택하여 다음의 방식으로 각각 분석하시오.
3. 브리콜라주 - 한경희 스팀청소기.hwp
1. 기업을 한 개 선택하여 다음의 방식으로 각각 분석하시오 (1)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 (2) 가치사슬모형 2. 최근 발생한 인수합병을 하나 선택하여 다음의 방식으로 각각 분석하시오. (1) 거래비용이론 (2) 실물옵션이론 (3) 자원기반이론 3. 기업을 한 개 선택하여 브리콜라주 모형을 적용하여 분석하시오. - 목 차 - 1. 기업을 한 개 선택하여 다음의 방식으로 각각 분석하시오 (1)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 (2) 가치사슬모형 2. 최근 발생한 인수합병을 하나 선택하여 다음의 방식으로 각각 분석하시오. (1) 거래비용이론 (2) 실물옵션이론 (3) 자원기반이론 3. 기업을 한 개 선택하여 브리콜라주 모형을 적용하여 분석하시오.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가치사슬 모형.hwp 2. 거래비용이론.hwp 3. 브리콜라주 - 한경희 스팀청소기.hwp 4. 브리콜라주.hwp 5.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 예시.hwp 6.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hwp 7. 자원기반이론.hwp
국내 기업의 BM을 BMC로 표시하면 우선, LG유플러스의 key point(핵심) 파트너십은 이동통신용 교환기 제조사, 기지국 제조사, 중계기 제조사 등이 있다 key point(핵심) 활동은 연구개발을 통해 상품, 서비스를 시장에 도입하는데 집중한다. 비용구조는 key point(핵심) 자원인(原因) 창의적인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경쟁으로 고비용이 소요되며, 플랫폼 유지의 고정비가 소요된다.
LG유플러스의 마케팅팀은 지식을 크게 서비스기술 관련 지식과 마케팅관련 지식으로 구분하여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지식은 LG그룹 차원과 LG유플러스라는 회사 차원에서 각각 관리되고 있다 먼저, 서비스기술관련 지식의 경우 그룹 차원의 기술 이전 및 공유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는 주로 테스크포스팀을 조직하는 등의 프로세스를 통해 이루어진다.
1. 기업을 한 개 선택하여 다음의 방식으로 각각 분석하시오
5. 비즈니스모델캔버스모형 예시.hwp
Download : 20212기말_경영4_경영전략론_공통.zip( 56 )
(1) 거래비용理論(이론) (2) 실물옵션理論(이론) (3) 자원기반理論(이론)
(2) 가치사슬모형
LG유플러스의 구매팀은 삼성전자와 LG전자 등의 스마트폰과 LTE폰을 구매하여 관련 대리점에 유통시키는 기능을 한다. 수익원은 차멸성성을 내세운 프리미엄 가격이다. key point(핵심) 자원은 창의적인 인재이다. 또 고객 접점의 현장 직원에게 권한을 위임하는 제도적 장치가 보편화되고 있고, 고객의 요구를 수렴하고 이를 반영하기 위한 고객지향적 프로세스 구축에 투자를 늘려가고 있는 것이다. 고객관계는 고객확보, 유지이며, 채널은 B2B, B2C 대리점이다. 기업 차원에서는 단기적인 차원에서 서비스를 위한 기능개발을 담당하는 한편, 장기적인 서비스기술 개발과 중장기 서비스기술 개발전략을 담당하게 한 것이다. 가치제안은 고객에 대한 이해와 봉사, 강력한 고객관계 구축에 맞춰진다. 고객세그먼트는 상품/서비스를 직접보다는 고객관계에 초점을 둔 B2B, B2C 중개자들을 통해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