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텔레메틱스에 대한 이해와 marketing 성공 instance(사례) analysis) 현대 모비스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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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7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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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에서 조차도 텔레매틱스의 시장수요의 극대화 확산의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면서도 비용적인 부분에서 느끼는, 텔레메틱스의 가치의 necessity need에 대한 사회/文化(문화)적 배경이 미흡한 것과, government 차원에서의 재도개선등.. 시장자체가 극대화 될 수 없는 시사점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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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메틱스에 대한 이해와 marketing 성공 instance(사례) analysis) 현대 모비스 eXride의 marketing 성공 instance(사례)
다. 이러한 정이에 기반한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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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텔레매틱스의 정이
텔레매틱스란 통신(telecommunication)과 정보과학(informatics)의 합성어로 자동차와 통신기술 정보기술 및 컴퓨팅 기술이 집적된 기술 또는 서비스간의 통합(integration)과 융합(convergence)을 통칭한다. , (텔레메틱스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현대 모비스 eXride의 마케팅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텔레메틱스 이해와 마케팅 성공 사례 현대 모비스 eXride 마케팅 성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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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자동차 文化(문화)의 진화 : 텔레매틱스
1. 텔레매틱스를 선정한 이유
2. 텔레매틱스의 정이
3. Trend of telematics 분석
Ⅱ. 시장environment 분석
1. 텔레매틱스 시장 現況(현황) 및 특징
2. 자사분석 : 현대모비스의 eXride
3. 경쟁자 분석
4. 소비자 분석
Ⅲ. 소비자 욕구형성 文化(문화)형성
1. 소비자의 욕구 분석
2. CUSTOMER VALUE
Ⅳ.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Ⅴ. 마치며...
Ⅰ. 자동차 文化(문화)의 진화 : 텔레매틱스
1. 텔레매틱스를 선정한 이유
텔레매틱스 시장은 다기능 멀티미디어시스템을 통한 고객 맞춤 정보/서비스를 소비자의 needs에 맞게 제공하는가에 중점을 두고 발달 되어가고 있으나, 아직까지 대중화라고 말하기는 멀기만 한 시점이다.
Thinkpunk는 이러한 시장에서의 초점은 현대 모비스의 마케팅관리자 입장으로서 기존시장에서의 현대모비스의 시장구축, 더불어 텔레메틱스의 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한 文化(문화)형성, 어떻게 하면 일반 소비자들에게 런칭하고 확산시킬수 있을 것인지 그 전략(戰略) 을 모색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