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4:31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docx
Why Hyundai Company
몇 년 전만해도 조잡한 저가 자동차로 조롱받던 현대자동차가 품질을 중시하는 change(변화)를 통해 미국시장에서의 높은 평가를 받고 세…(drop)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docx( 18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다. 하지만 사례(instance)를 통한 연구이니만큼 보다 이해가 편한 친숙한 사례(instance)를 선정하고자 하는 의도가 있었다. 더불어 국내 산업 중 이와 같은 글로벌화 그 중에서도 글로벌 소싱과 관련지어 발전한 산업 중에는 전자부문과 자동차 부품 등이 있는데 본 조원들은 자동차산업과 관련된 상기의 기업을 사례(instance)로 선정하였다.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설명
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Hyundai Motors`
목 차
현대자동차 intro
연혁
주요실적
경영目標(목표)
현대자동차 선정동기
Why Moter Company
Why Hyundai Company
change(변화)하는 현대자동차의 위상
현재상황 분석 및 평가
SWOT 분석
STP 전술분석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marketing
국내marketing
국외marketing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marketing 방법
EF소나타를 통한 구체적인 marketing 방법
외부環境(환경)분석
내부環境(환경)분석
marketing 4P믹스
현대자동차를 위한 제언
`Appendix` - 현대자동차의 中國시장 동향
현대자동차의 中國 사업
中國진출 과정
4p로 풀어본 ‘베이징 현대’의 中國 시장 전술
향후처리해야할문제 및 맺음말
현대자동차 intro
연혁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주요사업 : 승용차, 상용차 및 동부품 제조판매
종업원 수 : 5만 1천여명
자본금 : 1조 4,807억원
총자산 : 25조 695억원
주요실적
출처 : http://www.hyundai-motor.com/index.html
경영이념
상품경쟁력강화
현지화전술
브랜드가치 향상
지속가능 경영체제 구축
글로벌경영 혁신체제 구축
현대자동차 선정동기
Why Moter Company
세계적으로 보면 이미 수많은 유명 기업이 글로벌화에 성공했고 무국적 기업이라고도 할 수 있을 만큼 고도로 글로벌화가 이루어진 기업도 다수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