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무료이용은 과연 정당한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2:16
본문
Download : MP3 무료이용은 과연 정당한가.hwp
소장가치가 없다고 주장하면서도 왜 그 앨범의 음악들을 듣고 있는가? 비록 소장가치가 없더라도 음악을 듣고 있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청취할 가치가 있다는 것이고, 그렇다면 청취에 대한 응당한 대가를 지불해야 할 것이 틀림없다. 살만한 음악이 없기 때문에 앨범을 사지 않는 다는 주장이다.
MP3 무료이용은 과연 정당한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MP3무료이용은과연정당한가 , MP3 무료이용은 과연 정당한가생활전문레포트 ,
설명
Download : MP3 무료이용은 과연 정당한가.hwp( 43 )
MP3 무료이용은 과연 정당한지에 대상으로하여 說明(설명) 하고 있다. 한 해에만 백만 장 이상 팔린 앨범이 몇 개씩 나오던 몇 년 전과는 하늘과 땅 차이다. 그에 비해 음반 제작자들은 앨범이 팔리지 않기 때문에 그에 대한 재투자가 이루어 지지 않는 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이는 마치 계란이 먼저인지 닭이 먼저인지 하는 문제와 비슷하지만 네티즌들의 주장은 큰 모순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대해 서술해 보겠다. 실제로 요 몇 년 간 발매된 스타성, 가수들의 아이돌화가 두르러졌고 음악성 역시 발전은 커녕 오히려 퇴보하는 있는 것이 현 상황이고, 이것은 분명히 아이돌화 된 가수의 팬이 아닌 사람의 입장에서는 물론 음악이라고 인정 할 수 없는 가치 없는 음반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소장가치가 없는 쓰레기 앨범이라면, 듣는 것에 대해 대가를 지불하기도 싫다면, 듣지 않아야 옳다. 발매만 하면 수 십 만장, 백만 장 이상씩 팔았던 가수들조차 10만장만 넘기면 잘 팔렸다고
평하고 20만장이면 아주 잘 팔린 앨범에 속한다. 하지만 소장 가치가 없는 것과 공짜로 음악을 듣는 것은 전혀 관계가 없는, 상관이 없는 주장이다.
3. 네티즌 주장의 두 가지 모순
첫 번째로 네티즌들은 요즘 나오는 음반들은 음악성이 없는 소장할 가치가 없기 때문에MP3 로 듣는 다는 주장이다. 이런 차이는 어디에서 오는 것인가? 이 이유에 대한 네티즌들의 주장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역시 가장 큰 주장은 ‘살 만한 앨범이 없다’ 라는 것이다.
MP3무료이용은과연정당한가
MP3 무료이용은 과연 정당한가
2. 음반스타트의 냉각
일단 MP3 가 성행하기 스타트한 지난 5년여 전 부터 음반시장은 급속하게 냉각되어갔다. 타인이 만든 것을 사용하는데 대가를 지불하는 것은 자본주의의, 아니 인간 생활의 심플한 룰 아닌가? 두 번째로 음반을 사기 …(skip)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레포트/생활전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