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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의 경쟁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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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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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할인점은 일반적으로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통상적인 시중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규모 점포로 정이된다 - 3000평방미터(909평) 이상인 점포를 의미(유통산업발전법)한다. - 할인점의 특징은 대량구매, 대량진역, 저마진 고회전, 셀프서비스, 최저투자등의 생산,유통,판매 구조를 합리화시켜 저가로 판매한다는 점이다. - 할인점은 업태의 포지셔닝상 저가 다품목으로 원스톱 쇼핑을 추구하는 형태이다.홈플러스의 경쟁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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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서비스경영,홈플러스마케팅,경영,경영경제,레포트





Ⅰ. 서 론
1. 국내 할인점 present condition
1) 할인점의 관념과 특징
2) 국내 할인점 present condition
2.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present condition
1) 홈플러스 설립배경
2) 삼성테스코 경영이념
3) 홈플러스 present condition

Ⅱ. 본 론
1. 홈플러스의 경쟁전술
1) 가치점 관념의 유통업태
2) 새로운 기업culture 창출
3) 철저한 현지화 경영
2. 삼성 홈플러스의 고객만족 전술
1) 가격경쟁력 우위확보전술
① 고객조사 데이터를 통한 경쟁력 확보
② 동양 최대의 물류센터를 활용한 원가 절감
2) 품질만족 전술
① 산지 직거래로 신선한 제품 공급
② 특화우위 전술
③ SSA CRED 365 program
3) 고객 서비스 만족 전술
4) 고객 서비스 제도
5) 새로운 culture창조

Ⅲ. 結論



1. 국내 할인점 present conditionƒ) 할인점의 관념과 특징 저가 다품목을 판매하는 소매점 - 할인점은 유통구조의 합리화를 통해 저가로 상품을 판매하는 업태이다. - 백화점과는 다품목은 동일하나 저가판매라는 점에서, 카테고리킬러와는 저가판매는 동일하나 다품목이라는 점에서 discrimination화 된다 „) 국내 할인점 present condition 한국형 할인점의 탄생 - 한국형 할인점은 선진국…(생략(省略))




Ⅰ. 서 론, 1. 국내 할인점 현황, 1) 할인점의 개념과 특징, 2) 국내 할인점 현황, 2.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현황, 1) 홈플러스 설립배경, 2) 삼성테스코 경영이념, 3) 홈플러스 현황, , Ⅱ. 본 론, 1. 홈플러스의 경쟁전략, 1) 가치점 개념의 유통업태, 2) 새로운 기업문화 창출, 3) 철저한 현지화 경영, 2. 삼성 홈플러스의 고객만족 전략, 1) 가격경쟁력 우위확보전략, ① 고객조사 데이터를 통한 경쟁력 확보, ② 동양 최대의 물류센터를 활용한 원가 절감, 2) 품질만족 전략, ① 산지 직거래로 신선한 제품 공급, ② 특화우위 전략, ③ SSA CRED 365 program, 3) 고객 서비스 만족 전략, 4) 고객 서비스 제도, 5) 새로운 문화창조, , Ⅲ. 결론 , , , FileSize : 34K , 홈플러스의 경쟁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경영 홈플러스마케팅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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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 론, 1. 국내 할인점 현재상황, 1) 할인점의 개념(槪念)과 특징, 2) 국내 할인점 현재상황, 2.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현재상황, 1) 홈플러스 설립배경, 2) 삼성테스코 경영이념, 3) 홈플러스 현재상황, , Ⅱ. 본 론, 1. 홈플러스의 경쟁strategy, 1) 가치점 개념(槪念)의 유통업태, 2) 새로운 기업文化(문화) 창출, 3) 철저한 현지화 경영, 2. 삼성 홈플러스의 고객만족 strategy, 1) 가격경쟁력 우위확보strategy, ① 고객조사 데이터를 통한 경쟁력 확보, ② 동양 최대의 물류센터를 활용한 원가 절감, 2) 품질만족 strategy, ① 산지 직거래로 신선한 제품 공급, ② 특화우위 strategy, ③ SSA CRED 365 program, 3) 고객 서비스 만족 strategy, 4) 고객 서비스 제도, 5) 새로운 文化(문화)창조, , Ⅲ. 결론 , , , filesize : 34K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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