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kr 농심 해외진출 事例分析(분석) > kit3 | kit.kr report

농심 해외진출 事例分析(분석) > kit3

본문 바로가기

ki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농심 해외진출 事例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5:14

본문




Download : 농심 해외진출 사례분석.pptx




농심 해외진출 사례분석 , 농심 해외진출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해외진출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농심 해외진출 事例分析(분석)

순서
설명






농심,해외진출,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농심 해외진출 사례분석.pptx( 57 )



농심 해외진출 事例分析(분석)

_SLIDE_1_

농심이 만들고 세계가 먹는다
농심 해외진출 instance(사례)
_SLIDE_2_
I N D E X
기업 紹介(소개)

국내 시장

해외 시장

strategy
국내 現況 / 성공strategy / 진출배경
中國 / Japan / 미국 / 그 외 시장

結論
STEP1 / STEP2 / STEP3
_SLIDE_3_

기업 紹介(소개)
농심 그룹

회장 / 신춘호
설립시기 / 1965년
기업유형 /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상장법인
사업종류 / 면류, 마카로니 및 유사식품 제조업

신춘호 회장

1932년 생
형 신격호(롯데 그룹 회장)
동아대학교 법학 학사
1992년~ 동심그룹 회장

국내 라면 시advantage(장점) 유율
1965년
롯데 공업 건설
1970년
소고기라면 출시
1978년
농심 사명 변경
1985년
국내라면시장 점유율 1위
2xxx년
고객만족도 라면 1위 기업
연혁
농심 주가 추이
농심 66%
오뚜기 13%
삼양 11%

340000
200000
2012년 2월
2013년 5월
3
_SLIDE_4_
국내 시장
성공 strategy
국내 現況

뒤이어 라면시장에 뛰어든 농심은
다양한 strategy을 통해 점유율을 높여감
시장 점유율 2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유지해 나가기 처음 함
1960년 식량난을 해소 하고자 삼양에서
국내 최초로 ‘삼양라면’을 출시함
`1963년 삼양라면`
12000
15000
18000
21000
9000
억원
1998
2000
2xxx
2013
(년)
그러나 지금 1인 평균(average) 라면 소비량이
세계 1위의 국가가 된 만큼 우리나라
라면 시장의 규모가 커짐
`국내 라면시장 규모`
2조 돌파

자신들의 기호에 맞게 새로운 조리법을
만드는 새로운 소비자의 형태,
모디슈머가 나타나면서
농심 성장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됨

Ex) 짜파게티 + 너구리 = 짜파구리
진출 배경
최근 들어
`농심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40%
…(省略)





농심%20해외진출%20사례분석_pptx_01.gif 농심%20해외진출%20사례분석_pptx_02.gif 농심%20해외진출%20사례분석_pptx_03.gif 농심%20해외진출%20사례분석_pptx_04.gif 농심%20해외진출%20사례분석_pptx_05.gif 농심%20해외진출%20사례분석_pptx_06.gif

다.
Total 6,1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i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i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