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커뮤니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2:59
본문
Download : 온라인커뮤니티_2075671.hwp
온라인커뮤니티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온라인 , 온라인커뮤니티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커뮤니티
Ⅰ e-business에서 on-line community의 역할
1. 온라인(online) 커뮤니티의 역할
2. 기업(커뮤니티 공급자) 입장에서 본 역할과 效果
3. 소비자(회원) 입장에서 본 역할과 效果
Ⅱ e-business에서 Loyalty의 의미와 역할
1. 로열티
2. e-business와 로열티
3. e-business의 property(특성)과 E-Loyalty의 경제학
Ⅲ E-Loyalty를 위한 on-line community의 활용 事例
1. 데브피아 introduce 및 事例 선정 이유
2.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3. 데브피아의 커뮤니티 활용
4. 事例정리(arrangement)
데브피아(www.devpia.com)는 developer`s utopia의 약자로 program 개발자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풍부한 소식들이 담겨 있는 개발자들의 천국이라는 의미이다.
데브피아의 사이트 운영 현재상황을 보면 현재 회원수 25만 명에 일 방문자수 6만 명, 월 게시물 수 5만 건, 교육 콘텐츠 수 500건, 커뮤니티 수 550 여개,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온라인커뮤니티_2075671.hwp( 34 )
설명
온-라인커뮤니티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
다. 데브피아를 온라인(online) 커뮤니티 활용事例로 선정한 이유는 데브피아 자체가 1999년 처음 된 program개발 관련 정보를 제공하던 비사모(비주얼 스튜디오 사용자 모임)라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장된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이 커뮤니티의 시삽으로 있던 최우인(36) 현 데브피아 사장이 회원간 친목 도모의 동호회를 넘어 수익성이 있는 비즈니스로 발전시키기 위해 2000년 9월 설립한 것이 데브피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