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한국 기업의 日本(일본) 게임시장 진출 戰略 / 한국 기업의 日本(일본) 게임시장 진출 戰略 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4:05
본문
Download : 한국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전략.hwp
이로 인해 게임소프트 메이커가 국내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책략을 구사하는 책략이다.[경제경영] 한국 기업의 日本(일본) 게임시장 진출 戰略 / 한국 기업의 日本(일본) 게임시장 진출 戰略 표
한국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전략 표 인터넷관련 대일 진출 한국 업체현...
Download : 한국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전략.hwp( 21 )
경제경영 한국 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전략 / 한국 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전략 표
한국기업의 日本(일본) 게임시장 진출 戰略 표 Internet관련 대일 진출 한국 업체현...
한국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책략 표 인터넷(Internet)관련 대일 진출 한국 업체현재상황 업체명진출내용진출형태배틀탑ㅇ법인명 배틀탑 재팬 ㅇ설립시기 2000.9월 ㅇ자본금 5천만엔 ㅇ사업내용 네트워크 게임 소프트의 대일수출단독법인게임네트ㅇ법인명 게임넷 재팬 ㅇ설립시기 2000.10월 ㅇ합작선 일본의 MHJC(의료기기 전문회사) ㅇ사업내용 온 라인 게임소프트 제공 (100만불의 로얄티 수입)합작법인MSO코리아ㅇ법인명 MSO재팬 ㅇ설립시기 2000.2월 ㅇ합작선 일본의 MTCI(인터넷(Internet) 기업) ㅇ지분율 MTCI 51%, MSO코리아 49% ㅇ사업내용 네트워크 게임의 플랫폼 관리기술이 나 소프트 등을 제공 (매출액의 10%를 로얄티로 획득) 2000년 로얄티 수익 1천만달러지씨텍ㅇ일본의 나무코에 시뮬레이션 낚시 게임기 ‘판타지 오브 피싱’ 100대(1천만불)를 완제품 형태로 수출대일판매 (수출)넥슨ㅇ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2에 탑재할 온 라인 게임 소프트인 ‘바람의 나라’ 등을 수출 ㅇNTT도코모와 ⅰ모드에 사용할 무선 인터넷(Internet)용 게임 소프트를 제공하는 계약 체결소프트맥스ㅇ세가의 게임기인 드림캐스트용으로 자사의 유명 게임 소프트인 ‘서풍의 광시곡’ 등을 수출 ㅇ일본의 에스코트와 ‘창세기전2’의 CD제작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으며, 골프·게임 유통업체인 버튼업 인수마리텔레콤ㅇNTT도코모의 무선 인터넷(Internet) ⅰ모드용으로 자사의 게임 소프트(12지신, 동의보감 등)를 공급토미스정보통신ㅇ자사의 게임소프트인 ‘조선협객전’의 일본어 버전 구축을 통해 게임소프트를 일본에 수출 . 진출책략 및 마케팅책략 (1) 기본책략 1) Domestic책략 게임산업은 유저의 기호 등의 차이로 인해 타국 시장에 진출하기 어려운 점이 있다. ...
설명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