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피디아,유투브, 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22:51
본문
Download : [1000원] 위키피디아,유투브, 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2. 도입 및 문제제기
2002년 5월, 한국어 서비스를 formula(공식) 스타트한 위키피디아아를 비롯한 유투브, 플리커 등 해외 대표 웹 2.0사이트들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아 웹사이트 analysis(분석) 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analysis(분석) 에 따르면 지난 2월 유튜브의 일mean or average(평균) 페이지뷰는 261만 페이지를 넘어섰는데, 이는 작년 동월에 비해 409% 증가한 것이다. 유튜브와 함께 웹2.0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위키피디아와 플리커 역시 각각 286%, 171%이상의 일mean or average(평균) 페이지뷰 증가를 보이며 선전하고 있다아
물론 아직…(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위키피디아,유투브, 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설명
위키피디아,유투브, 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위키피디아,유투브, 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위키피디아 유투브 플리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marketing strategy 챕터에서는 우리가 어떻게 strategy을 세웠는지, 그렇게 세울 수밖에 없는 이유와 strategy을 설명(說明)하였다.
marketing 실행 계획안에서는 우리가 위에 strategy을 세운 것을 토대로 marketing 믹스(우리는 5P)를 알아보았고, 실행 시안 2개를 준비하였다. 또한 우리가 중심적으로 생각하는 경쟁 브랜드인 네이버 지식IN에 대상으로하여도 설명(說明)하였다. 창립자 지미 웨일즈의 신념과 marketing 의 정이 둘 다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다. 이 챕터에서 네이버에 단점과 위키피디아의 advantage을 살펴볼 수 있다아
問題點 및 기회요인에서는 위에서 이미 언급되었던 위키피디아의 advantage과 問題點, 그리고 경쟁사 어떻게 다른지 간단하게 紹介(소개)해보았다.
도입 및 문제 제기에서는 얼핏 보면 성공한 事例인 위키피디아를 우리가 어떻게 문제를 인식하여 해결해야할문제주제로 삼았고, 간단한 내용이 담겨있다아
상황analysis(분석) 에는 위키피디아에 대한 정이와 그 歷史(역사)를 스타트으로 하여 구체적인 배경과 흔히 만날 수 있는 소비자에 대한 프로파일링도 추가하였다.
마지막으로 결론에서는 전반적인 결론을 제시하였다.
![[1000원]%20위키피디아,유투브,%20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C%84%ED%82%A4%ED%94%BC%EB%94%94%EC%95%84,%EC%9C%A0%ED%88%AC%EB%B8%8C,%20%ED%94%8C%EB%A6%AC%EC%BB%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1.gif)
![[1000원]%20위키피디아,유투브,%20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C%84%ED%82%A4%ED%94%BC%EB%94%94%EC%95%84,%EC%9C%A0%ED%88%AC%EB%B8%8C,%20%ED%94%8C%EB%A6%AC%EC%BB%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2.gif)
![[1000원]%20위키피디아,유투브,%20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C%84%ED%82%A4%ED%94%BC%EB%94%94%EC%95%84,%EC%9C%A0%ED%88%AC%EB%B8%8C,%20%ED%94%8C%EB%A6%AC%EC%BB%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3.gif)
![[1000원]%20위키피디아,유투브,%20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C%84%ED%82%A4%ED%94%BC%EB%94%94%EC%95%84,%EC%9C%A0%ED%88%AC%EB%B8%8C,%20%ED%94%8C%EB%A6%AC%EC%BB%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4.gif)
![[1000원]%20위키피디아,유투브,%20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C%84%ED%82%A4%ED%94%BC%EB%94%94%EC%95%84,%EC%9C%A0%ED%88%AC%EB%B8%8C,%20%ED%94%8C%EB%A6%AC%EC%BB%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5.gif)
![[1000원]%20위키피디아,유투브,%20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C%84%ED%82%A4%ED%94%BC%EB%94%94%EC%95%84,%EC%9C%A0%ED%88%AC%EB%B8%8C,%20%ED%94%8C%EB%A6%AC%EC%BB%A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6.gif)
위키피디아,유투브, 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위키피디아,유투브,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위키피디아,유투브, 플리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25 )
위키피디아
(위키백과)
우리나라에서 괜찮은가
1. 요약
본보고서는 도입 및 문제 제기, 상황analysis(분석) , 問題點 및 기회요인, marketing strategy, marketing 실행 계획안, 결론 순으로 작성하였고 마지막에는 참고data(資料)를 넣었다. 교수님께서 원하시는 내용을 모두 넣고 교수님의 편의를 위해 제시해주신 순서대로 보고서를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