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A.E - 곤궁한 자의 환타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1:18
본문
Download : 타이탄 AE - 곤궁한 자의 환타지.hwp
타이탄 A.E - 곤궁한 자의 환타지
그럼 뭐가 남냐? 결국 얼마나 이야기를 잘 풀어가느냐가 남는다. 식민지는 그래서 그네들에게 여성스럽다. 외계의 공격으로 지구는 산산조각나고 인간을 부정하지만 어차피 영웅의 삶이란 것이...
Download : 타이탄 AE - 곤궁한 자의 환타지.hwp( 51 )
설명


순서
그럼 뭐가 남냐? 결국 얼마나 이야기를 잘 풀어가느냐가 남는다. 이에 관련해서는 봉곤이 쓴 `보물찾기, <마담 버터플라이-내가 사랑한 동양>`을 참고해라.
그뿐인가! 영화내내 사용되는 언어는 우…(drop)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그럼 뭐가 남냐? 결국 얼마나 이야기를 잘 풀어가느냐가 남는다. 외계의 공격으로 지구는 산산조각나고 인간을 부정하지만 어차피 영웅의 삶이란 것이... , 타이탄 A.E - 곤궁한 자의 환타지인문사회레포트 ,
다. 외계의 공격으로 지구는 산산조각나고 인간을 부정하지만 어차피 영웅의 삶이란 것이 그런 것처럼 이미 출생에서부터 선택받은 청년 케일. 과학자였던 아버지가 숨겨둔 우주선 타이탄을 찾아 새로운 별을 만들어 해피 엔딩. 중간에는 배신과 음모, 고난과 역경이 물론 끼어있고... 뻔한 스토리지만 거기다 더 구라를 양념해 지구를 아주 아작냈다가 다시 살려내니 가슴만 휑하다. 지구까지 맘대로 부쉈다가 만들어내는 과학의 힘..... 아! 놀랍다. 물론, 지금은 불가능한 일이지만 언젠간 가능하리라. 누구에 의해? 미국에 의해? 인식을 가리는 민중의 아편이 되어버린 미국 영화답게.
여자 쥔공은 역시 동양인. 울나라 남자들이 미국가면 흑인보다 더한 천대를 받지만 울나라 여자들(동양 여자들)은 좋아들 한단다. 미국산 포로노를 봐라. 동양 여자 나오는 건 있어도 동양 남자 나오는 거 봐봤냐? 본래 식민지의 성격은 모성이란다.